연구보고서
다문화가족 방문교육서비스 개선방안 연구
- 발행사항
- 세종: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2019
- 형태사항
- 299 p.: 삽도, 27cm
- 서지주기
- 참고문헌을 포함하고 있음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2)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29150 | 대출가능 | -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29151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2)
- 등록번호
- 00029150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등록번호
- 00029151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Ⅰ.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 내용
3. 연구방법
Ⅱ. 이론적 배경
1. 다문화가족 방문교육서비스
2. 방문교육서비스에 대한 선행연구 분석
Ⅲ. 설문조사
1. 조사개요
2. 서비스 수요자 조사결과
3. 방문교육지도사 조사결과
4. 기관실무자 조사결과
Ⅳ. 면접조사
1. 조사개요
2. 수요자 면접조사결과
3. 방문교육지도사 면접조사결과
4. 기관실무자 면접조사결과
Ⅴ. 정책제언
1. 결론
2. 다문화가족 방문교육서비스 개선방안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