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로그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단행본

과정 중심 평가 내실화를 위한 교사의 평가 전문성 신장 방안 연구

발행사항
진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8
형태사항
320 p.: 삽도, 26cm
일반주기
연구보고 RRE 2018-5
서지주기
참고문헌을 포함하고 있음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00028818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00028818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