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행본
초·중학교 교육과정 이수 기준 활용 자료집
- 발행사항
- 진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20
- 형태사항
- 88 p.: 삽도, 26cm
- 일반주기
- 연구보고 RRC 2020-8-2
- 서지주기
- 참고문헌을 포함하고 있음
- 비통제주제어
- 교육과정 이수 기준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30271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00030271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I. 개관
1. 초·중학교 교육과정 이수 기준의 목적ㅣ2
2. 초·중학교 교육과정 이수 기준의 구성ㅣ4
3. 초·중학교 교육과정 이수 기준의 활용 장면ㅣ7
Ⅱ. 국어과 교육과정 이수 기준
1. 국어과 교육내용 이수 기준ㅣ10
2. 국어과 이수 점검 예시 평가 문항ㅣ12
Ⅲ. 수학과 교육과정 이수 기준
1. 수학과 교육내용 이수 기준ㅣ46
2. 수학과 이수 점검 예시 평가 문항ㅣ55
Ⅳ. 영어과 교육과정 이수 기준
1. 영어과 교육내용 이수 기준ㅣ76
2. 영어과 이수 점검 예시 평가 문항ㅣ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