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행본
중·고등학교 전환기 학생 지원 전략 예시 자료
- 발행사항
- 진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20
- 형태사항
- 604 p.: 삽도, 26cm
- 일반주기
- 연구보고 RRI 2020-4-2
- 서지주기
- 참고문헌을 포함하고 있음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00030277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00030277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목차
I. 생활 및 진로 지원ㅣ9
1. 중·고 전환기 학생들, 무엇을 어떻게 도와줘야 할까요?ㅣ13
2. 생활 및 진로 지원 프로그램은 어떻게 구성해야 할까요?ㅣ23
Ⅱ. 국어 학습 지원 ㅣ69
1. 국어 문법 한눈에 싹ㅣ77
2. 읽기의 세계로: 전환기 읽기 역량을 길러요ㅣ83
3. 질문으로 이해하는 문학의 개념ㅣ211
4. 전환기 학습자를 위한 문학작품 맛보기 선집ㅣ241
5. 논증적 글쓰기: 전환기 쓰기 역량을 길러요ㅣ301
Ⅲ. 고등학교 수학 공부를 위한 수학적 사고력 단련하기ㅣ331
0. 들어가기 전에ㅣ335
1. 다항식ㅣ342
2. 방정식과 부등식+함수와 그래프ㅣ365
3. 무리수+다항식+함수와 그래프ㅣ392
4. 기하+방정식+함수와 그래프ㅣ413
Ⅳ. 중·고 전환기 학생들의 수학 문제해결력 향상 프로그램 교사 가이드 북ㅣ439
1. 프로그램 소개ㅣ443
2. 프로그램 구성ㅣ443
3. 주의사항ㅣ448
4. 프로그램 진행 도식도ㅣ449
5. 학생 활동지ㅣ452
6. 프로그램 사례ㅣ453
Ⅴ. 영어 학습 지원ㅣ475
1. 전환기 어휘 정복하기ㅣ483
2. 전환기 언어형식 정복하기ㅣ519
3. 전환기 활동자료589